하드웨어증상 수리절차
01.최종 고장전 상황 상담/02.고객님의 샤용용도 및 사용빈도,하드웨어적인 관리 수준 상담 / 03.고장사항 점검 및 고장증상 확인 / 04.자료 백업 / 05.비용안내 및 중요자료 확인 / 06.수리진행 / 데이터복원 및 사용자 환경 복원 / 08.재발생 방지를 위한 사용법 안내/ 09.보증기간 안내 및 결재
소프트웨어증상 수리절차
Nonstop AS Service
01.최종 고장 전 상황 상담/02.증상확인/03.고장원인파악/04.사용자 환경 파악05.비용안내 및 중요자요 확인/06.자료백업/07.즉각조치 후 데이터 복원 및 사용자 환경 복원/08.본체 내부 하드웨어 점검